- 영양군민신문에 바란다 -

영양군민신문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우리 지역 영양만을 위한 신문이 창간되어 새로운 도약을 꿈꾸는 영양군의 지역발전 가교 역할을 충분히 수행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2018년 7월 1일 ‘변화의 시작! 행복영양’의 기치로 영양군 민선 7기가 출범한 이래 어느덧 임기 반환점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생활밀착행정 추진과 지역경제 활성화, 하나된 영양 이라는 목표를 향해 군민들의 행복을 전해 드리고자 지난 1년을 힘차게 달려왔습니다.

지난 1년의 결실은 군민들의 지지와 500여 공직자의 열정이 더해져 많은 결실을 맺었으며, 지역 언론인들의 협조가 있었기에 그 결실이 보다 풍성해 질 수 있었습니다.

민선 7기 토대와 발전의 원년인 2019년은 한 단계 더 성장하고 성숙하였습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군민들의 지혜와 용기가 더해져 값진 성과들을 이뤄내고, 민선 7기의 가치를 높이는 뜻깊은 한 해가 되었습니다.

이제 2020년에는 군민과 함께 한껏 꽃 피운 지난 성과를 토대로 영양군민 모두가 함께 결실을 누리는 영양을 이루고자 합니다.

전재춘 대표를 비롯한 직원들께서 보여줄 언론으로서의 역할과 사명으로 항상 영양의 소식에도 귀를 기울이며, 진정으로 영양과 함께하는 신문이 되어 영양군민이 행복한 길에 함께 동행해 주시길 희망합니다.

앞으로도 지역의 건강한 여론을 형성하는 풀뿌리 언론으로서 큰 역할을 기대하며, 영양군 민선 7기에서는 영양군민신문을 비롯한 지역신문과 함께 지역발전을 위한 건전한 관계가 이어지기를 기원합니다.

대한민국 청정자연의 중심이자 변화를 통한 ‘행복영양’을 완성하기 위한 영양군의 힘찬 발걸음에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리며, 독자와 함께 호흡하며 건강한 미래를 제시해 희망을 주는 신문이 될 것으로 확신하며 다시 한 번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20. 2. .

 

영양군수 오 도 창

저작권자 © 영양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