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오도창 영양군수님.박형수국회의원님.장영호영양군의장님과 군의원님.

군민에게 새로운2021년의 인사말씀을 주신데에 대하여 영양군민신문 임직원일동과 1만7천 영양군민 그리고 13만 전국 구독자를 대신하여 감사를 드립니다.

영양군민신문은 2021년 한해에도 영양지역 정가소식과 인사말씀 보내주신 여러분의 정치에 힘이 되고 영양군민과 전국구독자님들에게 알리고 소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게 습니다.

특히 후반기 지자체 정무에 도움이 되는 일이라면 가장 가까이에서 가장 빨리 그리고 가장 선두에 서서 여러분의 소식을 군민과 독자에게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은 전 세계가 펜데믹상태의 어려움이 있는 가운데 여러분의 노력과 여러분의 지역민을 위하는 마음이 영양지역의 코로나 청정지역으로 그리고 힘든 지자체 예산으로 영양군민의 복지와 경제 발전에 이바지 하여 주신데 에 대하여 고개 숙여 감사를 드립니다. 

이렇게 어려운 가운데에도 영양군의 발전과 군민의 생활개선 그리고 주민복지에 밤낮을 가리시지 않고 군민을 위한 마음에 감사를 드립니다.

2021년에도 영양군민을 위한 소통과 군민을 위한 노력을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일부 영양군정가에서 2021년 군민과 소통을 원하시지 않으시는 분이 계셔서 안타까운 마음이 있습니다,

영양군민신문은 1만7천 영양군민과 13만 독자님들을 대신하여 2021년에도 정치하시는 분들이 소통이 무엇인가? 소통이 왜 필요한가? 를 알아 가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역정가 정치인들의 인사말씀은 영양군민신문( www.yy-news.co.kr ) 에서 12월20부터 1월30일까지 50일간 연제로 게시 하고 있으니 영양군민신문에서 지역 정치인의 2021년 인사를 갈음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영양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